뉴벅스의 아드리안 그리핀 감독은 슈퍼스타 야니스 안테토쿤포와 좋은 파트너십을 맺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전 NBA MVP인 그는 팀과의 계약 연장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스포츠 북에 따르면 안테토쿤포는 밀워키가 또 다른 NBA 챔피언십 우승을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벅스에 남을지 아니면 챔피언십 경쟁자를 찾을지 결정할 것입니다. 전 MVP는 코칭 변경이 팀 역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리핀은 안테토쿤포와 같은 입장이라고 말했다. 그는 스타 플레이어가 이기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신임 감독은 안테토쿤포와 그가 NBA에서 이룬 성과를 존경한다. 따라서 그들은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핀은 이것이 훌륭한 파트너십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그는 안테토쿤보가 훌륭한 리더이고 다른 사람들도 그의 뒤를 따를 것이라고 믿는다.
뉴 벅스의 아드리안 그리핀 코치는 야니스와 함께 일하고 싶어합니다
안테토쿤포는 계약서에 2024-25시즌까지 연장되는 2025-26시즌 선수 옵션을 갖고 있습니다. 농구에 베팅하는 사람들은 안테토쿤포의 또 다른 우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벅스나 다른 팀에서요.
그리핀은 여름에 무릎 수술을 받은 안테토쿤포와 공격수 크리스 미들턴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10월 3일 훈련캠프 시작으로 가세요.
스포츠북 리뷰 및 뉴스 사이트에 따르면 벅스 다음 시즌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2021년은 야니스 안테토쿤포 때문이다. 그러나 벅스는 이후 플레이오프 2라운드를 통과하지 못했다. 벅스는 지난해 NBA 정규시즌 최고 기록을 세웠지만 마이애미 히트가 6경기 만에 탈락했다.
그 엄청난 플레이오프 패배 이후, 벅스는 마이크 부덴홀저를 토론토 랩터스에서 5년 동안 보조 코치로 근무했던 그리핀으로 교체했습니다. 그리핀은 월요일에 자신의 새로운 직위와 관련된 높은 기준을 알고 있으며 그와 안테토쿤포는 많은 동일한 열망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