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농구은 월요일 전세기를 타고 13시간 동안 비행했습니다. 팀은 비행 중에 외부 세계와 통신할 수 없었습니다. 이에 대표팀 관계자들은 월드컵에서 부진한 성적을 거두고 귀국하면서 파리올림픽 출전을 잠시 중단해야 했다.
온라인 농구 베팅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대표팀은 FIBA 월드컵에 빈손으로 나섰습니다. 지구본은 NBA 스타가 있어도 미국이 약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습니다. 미국 농구의 초점은 FIBA 게임이 어떻게 발전했는지를 일깨워주는 월드컵에서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으로 옮겨졌습니다.
내년 여름에는 올림픽에서 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의 직원 세 명인 에릭 스포엘스트라, 타이론 루 및 마크 퓨도 참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파리 게임. 스포츠 베팅 확률 전문가에 따르면 그랜트 힐과 션 포드는 향후 몇 년간 예비 팀원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개월. 또한 최종 명단을 12명으로 좁힐 예정입니다.
미국 농구, 올림픽 준비
골 포스트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금이나 흉상입니다. 동메달은 실망스러울 것이며 마닐라가 4위를 반복하는 것은 재앙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남자 농구팀은 올림픽에 19회 출전해 19개의 메달(4연속 금메달 포함)을 획득했습니다. ). 종이에는 간단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미국 농구은 선수들 중 누가 큰 리그에 도전할 의향이 있는지 알아낼 것입니다.
월드컵 결과에 관계없이 미국 코칭 스태프는 앞으로 몇 주, 몇 달 동안 선수 명단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미칼 브리지스, 타이레스 핼리버튼 및 오스틴 리브스가 팀에서 자신의 위치를 입증했습니다. 조쉬 하트는 그가 요청한 모든 것을 수행했으며 잘렌 브런슨과 앤서니 에드워즈는 파리 팀에서 진지한 고려를 받게 될 것입니다.